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연구소

[솔직review연구소] 크림 바바 (cream BABA)

최근에 신세계 백화점(죽전 경기점)을 방문했다가

사람이 바글바글한 한 매장을 발견했다지요.

호기심에 한 번 가보니 바로 크림 바바 (cream BABA)라는 냉장 빵 매장이

입점 기념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6개 구입시 1개 추가 증정!)

1개 더 준다는 말에 귀신에 홀린 듯 한 박스 구매해봤습니다. ^ㅅ^;

맛은 여러 종류가 있네요.

제일 먼저 먹어 본 녀석은 단팥 소보로 크림빵!

소보로는 약간 바삭거려야 맛나는데, 이 빵은 소보로 마저 촉촉하네요.

크기는 살짝 작다 싶어요.

단팥과 커스터드가 섞인 필링, 맛은 적당히 맛있네요. ^ㅅ^

하지만 팥을 직접 끓여 만드는 빵집의 팥보다 많이 달았어요.

팥은 적당히 달달해야 더 맛있는데 말이죠.

다음은 커스터드 크림빵!

커스터드 크림빵 답게 커스터드 크림으로 가득가득 하길 바랬지만,

현실은 크림이 약간 모자란 듯한? 느낌이네요.

성에 안차요. ㅋㅋ

다음은 녹차 크림빵!

녹차 크림은 진한 녹차맛을 예상했는데, 역시나 조금은 밍밍한 녹차 맛이네요.

몇 개 먹다보니 핫텐도 크림빵이 생각났어요.

핫텐도 크림빵이 조금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해요. 

하지만 핫텐도 크림빵은 2,800원대.

크림 바바 크림빵은 1,800~2,500원대.

가격에 비하면 크림 바바가 나은 것 같기도 하고요.

하지만 이 돈 주고 또 사먹고 싶진 않을 듯 해요. ^ㅅ^;;

※ 본 글은 제 지갑의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이 도움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시겠어요? ^^

공감은 그인 하지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