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레는 그 곳, 여행

[제주] 초저렴! But 할거 다 한 여행기 ④

초저렴! But 할거 다 한 여행기 , JEJU


초저렴! But 할거 다 한 여행기 ④  ::  저렴한 제주도 숙소

사실 저렴한 여행을 계획한다면,

숙소 비용이 저렴하면 좋죠. ^ㅅ^

관광할 곳이 많은 여행지에 가면 

주로 밖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니 

숙소는 그리 넓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했어요.

제주도는 더더욱 그랬고요.

그래서 선택한 숙소!

바로 '라마다 앙코르 이스트 호텔'

지은지 얼마 안됐다더니

로비부터 깨끗+깔끔했어요!

10층까지 객실인데요,

객실 카드가 없으면 

엘레베이터 버튼을 누를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엘레베이터를 타면, 

객실 카드를 먼저 찍고 난 후

올라갈 층 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슈페리어 트윈 룸

생각보다 넓었어요! 

2명이라면 충~~분히 넓어요.

방문 전, 블로그 후기에서

"일본의 비지니스 호텔보다 조금 더 넓다"라는

평을 본 적이 있었는데요,

제 생각엔 

"일본의 비지니스 호텔과는 비교도 안되게 넓습니다" 

입니다. ^ㅅ^

전망도 나쁘지 않았어요.

지금 사진은 저녁이라 깜깜하게 보이지만,

아침에는 바다도 보입니다. 

나름 오션뷰 ㅎㅎ

테이블+의자도 있구요,

TV도 있고

슬리퍼도 있습니다!

화장실 + 욕실은 붙어있고

특급 호텔마냥 넓은 욕실은 아니지만

이정도면 웬만한 가정집 욕실 크기이긴 했습니다.

절대 안좁아요!

일본의 비지니스 호텔 욕실의 넓이에 비하면 

여긴 궁전이죠. ㅋ

혹시나 해서 샴푸 챙겨갔었는데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까지

4종세트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 수건도 매일 새 것으로 갈아주시니

수건도 챙겨갈 필요 없어요~

세면대는 욕실 밖에 있어서

아주 편했고요~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 차도 있습니다.

커피포트도 있고요.

아, 그리고 

생수 500ml짜리 2병이 

매일매일 무료로 제공됩니다!

저녁에 들어오면 냉장고에 딱! 들어와 있어요~

제일 중요한 가격!

1박에 47,000원~

원래 이곳을 알기전엔 

게스트하우스에 묵어볼까 했었는데요,

제주도 게스트하우스가 대부분 1인 2만원 정도더라구요,

그럼 2명이면 4만원 정도인데..

제가 묵은 '라마다 앙코르 이스트 호텔'은

개별  침실, 샤워시설, 화장실, 

그리고 수건, 샤워용품, 생수까지

7천원 더 내고 여기가 낫다 싶어서

선택하게 되었지요!

물론 게스트하우스만의 장점도 여럿있지만

저는 잘때 만큼은 편하게 널부러져 있을 수 있는

개별시설이 더 끌렸답니다! ^ㅅ^

어쨌든 '라마다 앙코르 이스트 호텔'

꽤 괜찮았어요~

다음에 또 제주에 온다면 또 묵을지도- ★

<참고>

1) 라마다 앙코르 이스트 호텔과 라마다 앙코르 서귀포 호텔은

나란히 위치하고 있어요! 헷갈리지 마세요~ ㅎㅎ

2) 라마다 앙코르 이스트 호텔은 

주변에 식사 할 곳이 많지 않아요!

저녁 식사는 다른 곳에서 하고 들어오시는게 좋을 듯요~

3) 라마다 앙코르 이스트 호텔은 1박에 7만원 정도인데요,

저는 소셜커머스에서 3일 연박할인으로 결제해서 

1박에 47,000원 정도에 묵은 것입니다!

이 글이 도움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시겠어요? ^^

은 그인 하지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