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연구소

[솔직review연구소] 노브랜드(No Brand) 푸딩

요새 노브랜드 제품을 눈여겨 보고있어요. 이유는 다들 아시겠지만 가성비 때문이죠. ㅎㅎ

이번엔 푸딩을 먹어봤습니다!

저는 사과 푸딩을 먹어봤지만 망고 푸딩도 있더군요.

가격은 5,480원. 하지만 저는 할인하는 제품을 골랐기에 3,836원에 득템! 훗~

개별 포장이면 좋았겠지만 개별 포장은 아니에요.

총 6조각으로 나뉘어만 있고 전체 포장이에요.

사과맛 베이스에 코코팜에 들어있는 코코넛 젤리가 콕콕 박혀있는데,  쫄깃한 식감이 꽤 맛있더군요.

애들이 딱 좋아할 맛!! 얼려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뒤집으면 이런 비주얼! 윗면에 박힌 코코넛 젤리가 거의 안보이죠.

그만큼 두께감이 두꺼워서 1개만 먹어도 배불러요. =ㅅ=

정가로 따져봤을 때 1조각에 910원 꼴인데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용량, 맛이면 충분히 괜찮다고 봅니다.

다음엔 망고 푸딩도 먹어봐야지 싶네요!

※ 본 글은 제 지갑의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이 도움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시겠어요? ^^

공감은 그인 하지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