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연구소

[솔직review연구소] kiri(끼리) 딥앤크런치

요새 핫하다는 그 과자, kiri(끼리)를 사봤습니다.

SNS에서 어린이들이 맛있게 먹고 있는 사진들이 꽤 있길래 '이게 어디서 파는 과자인가~' 했는데요.

바로 야쿠르트 아주머니들이 판매한다는 사실!

저는 평소에 야쿠르트를 즐겨마셔서 (특히 요새 더) 길가다 야쿠르트 아주머니를 보면 야쿠르트 구입을 하는데요.

이 날은 "kiri(끼리)도 하나 주세요~" 해봤지요.

마침 딱 한 팩 남았다며 건네주시는... 훗. 뭔가 득템한 기분.

이 녀석, 집에와서 천천히 보니 프랑에서 물 건너온 과자더군요.

상자 1팩에 총 4개가 들어 있고요. 크기는 요정도.

그나저나 이 과자 캐릭터 양말 신은거 짱귀. 호호

촥~ 뜯어봅니다.

크림치즈 & 막대 과자 

아, 이 크림치즈만 따로 팔기도 한다더군요.

과자는 예상대로 평범한 맛이구요. 건빵보다 조금 더 가벼운 느낌의 과자.

크림치즈는 묘하게 맛있네요. 평소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즐겨 먹었는데, 이 kiri(끼리) 크림치는 조금 더 담백해요. 많이 짜지 않고요.

고소하면서 건강한 맛이에요. 확실히 아이들 먹어기에 좋아보여요. 

크림치즈는 듬뿍듬뿍 찍어먹어도 양이 충분! 

하지막 막대가 짧아질수록 크림치즈 찍다 놓치면 큰 낭패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은 비밀!

가격은 1팩에 5,500원./1개당 1,375원꼴.

착한 가격은 아닌듯 하나 크림치즈가 워낙 값이 나가는 치즈니까 적당한 가격 같기도 하네요. ^ㅅ^

결론 : 맛있음&휴대하기 좋음

※ 본 글은 제 지갑의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이 도움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시겠어요? ^^

공감은 그인 하지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