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育兒-育我일기/육아는 아이템빨

[내돈주고산 후기] 하기스 물티슈 클러치백

"내돈 주고 산 후기" 하기스 물티슈 클러치백

육아를 하는 맘이라면 외출시 꼭 필요한 아이템, 물티슈.

가방 속에서 찾자니 너무 번거로울 것 같아서 하기스 물티슈 클러치백을 질렀습니다. ^ㅅ^

리필형 물티슈 2팩 + 하기스 클러치백 = 6천원 정도

내부는 당연히 비닐 재질. 

지퍼백을 여닫는 것 처럼 되어있고, 물티슈를 사용할 때는 윗부분 캡에서 쏙-빼서 씁니다.

스트랩도 있고요.

리필형 물티슈를 넣어보니 딱-맞아요.

저는 유모차 가방을 따로 쓰지 않아서, 요 물티슈 클러치가 참 유용해요-!

유모차 가방을 쓰는 맘이라면 굳이 필요없을 수도 있겠네요.

모든 육아 아이템이 그러하듯. 있으면 있을수록 좋음 ㅋㅋㅋ

유모차에 포인트도 되고-

물티슈는 아주 오래도록 사용하는 아이템이기에 이런 클러치 참 괜찮다 생각해요.

저는 물티슈도 사용하지만 건티슈도 사용하거든요.

그런데 이 클러치백은 건티슈를 젹셔서 사용하기에도 참 괜찮아요.

그날 그날 외출할때 건티슈를 적셔서 나가면 그날 쓸 물티슈로는 충분하고 마르지도 않아요. ^ㅅ^

그동안 입구가 너덜거리는 물티슈나 비닐에 대충 넣은 건티슈를 들고다니다가 클러치를 장착하니 참 좋네요. 홍홍

역시, 육아는 아이템빨.

이 글이 도움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시겠어요? ^^

공감은 그인 하지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